지난 18일 오후 평양 국제비행장에서 사거리를 줄이기 위해 상승고도를 높여 고각으로 발사한 ICBM은 최고 고도 5768㎞로 66분간 989㎞를 비행한 뒤 일본 홋카이도 서쪽 배타적경제수역(EEZ) 안쪽에 떨어져 일본이 발끈했다.
김 의원은 생명을 지키는 문제에 여야와 이념.그래서 8일 마이크가 꺼진 본회의장 장면을 칼럼에 남기고 싶어졌다.
목소리 큰 사람만 대변하는 곳 아니지 않습니까.아무도 도와주는 사람 없는 그 아기들을 위해서 국회가 있는 것 아닌가요라고 반문했다.성지원 정치부 기자 ‘아주까리기름만 부각된 지난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인상적인 장면이 있었다.
이어 국회가 왜 있습니까.그런 진심이 오가는 모습이 계속 늘어났으면 한다.
질의 내내 영아 유기를 방지하기 위해 출생신고 시 친모의 신상을 가릴 수 있는 내용을 골자로 한 보호출산법 도입을 촉구한 김 의원은 마이크가 꺼진 뒤에도 감정이 북받친 듯 말을 이어갔다.
윤석열 정부는 헌정사에 가장 부끄러운 실패한 정부(민주당)라고 충돌했다.고통스러우면서도 참아내는 그 표정까지 말이다.
스스로 쓴 고통의 역사이자 그 결과물이기 때문이다라는 프로그램의 내레이션에 고개를 크게 끄덕이며 간식과 야식을 끊고 피트니스 클럽으로 달려가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.한국에서 가장 육체미학적으로 위압적인 사람 100명을 모아서.
이어 인디펜던트는 ‘피지컬: 100의 인기가 넷플릭스의 다른 프로그램 중 연애 리얼리티쇼의 ‘오징어 게임이라 불리는 ‘퍼펙트 매치와 지금 촬영 중인 ‘오징어 게임 리얼리티쇼 버전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.나아가 내년에 나올 ‘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지지로 이어지게 하려는 게 넷플릭스의 큰 그림이라고 보도했다.